온라인 심사 시스템(IPSAP)을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.

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

  • 붉은색 * 표시 항목은 필수입력 항목이므로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.
  • 서비스 신청 후 기관별 마이페이지에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최초 서비스 신청 양식을 제출한 후에 심사와 관련된 연구수행자, 심사위원 등을 등록한 후에 IPSAP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연구기관 정보

* IACUC, IBC, IRB 등 위원회가 설치된 기관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.
* 기관의 영문명을 참조하여 대표 이니셜을 지정해 주십시오. 예) Hankuk University Medicine → “HUM” 입력
* 알파벳 대문자 + 숫자 조합으로 3~5자리로 지정 가능합니다.
* 중복확인 기능을 사용하여 동일한 코드가 있으면, 알파벳 대문자에 숫자를 부여하여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 예) HUM01, HUM02…
기본 주소
* 연구기관 로고는 .jpg, .png 등의 이미지 파일형식으로 첨부해 주십시오.
* 이미지 파일의 용량은 20MB, 사이즈는 219 pixel(가로) × 60 pixel(세로) 이하 이어야 합니다. (더 크거나 작은 이미지는 비율에 맞취 강제 조정됩니다.)

행정 업무 담당자 정보

* 동물실험계획의 심사절차와 서비스 이용료 정산 등의 행정업무를 수행하는 행정간사의 정보를 입력합니다.
※ 입력한 개인정보는 심사와 관련된 행정절차 및 정보안내 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.
정보수신 동의를 해주셔야 심사절차와 관련된 안내가 가능합니다.

심사 유형

* 소속 연구기관에서 활용할 심사유형을 선택해 주세요.
* 소속 연구기관에 설치된 위원회를 모두 선택해 주세요.
점 이상 (총: 100점)
개 이상 (총: 10개)

결제 정보

* 소속 연구기관의 정산을 위한 기관정보를 입력해 주세요.
* 사업자등록증은 .pdf, .jpg, .png, .tiff 등의 이미지 파일형식으로 첨부해 주십시오.
* 파일의 용량은 20MB 이하 이어야 합니다.
* 현재는 신용카드 결제 방식만 지원하고 있습니다. 단, 가입비 결제는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.